아침잠이 많은 나에게 필요한 책을 찾다가 발견한 미라클 모닝이라는 책을 읽기 시작했다. 작가는 '할 엘로드'이며 TV 에도 출연한 유명한 작가다.
그의 이야기는 "영혼을 위한 것 닭고기 수프'에 실리기도 했다. 세계적인 동기 부여 전문가로 유명하니깐 나한테도 도움이 되겠지.
오래된 습관을 이기는 법 당신을 시작하게 하는 것은 의욕이다. 그리고 의욕을 지속시키는 것은 습관이다. 삶의 질은 습관의 질에 의해 완성되는데 누군가 성공했다면 그것이 그 사람은 자신의 성공을 창조하고 유지할 수 있는 습관을 갖췄기 때문이다.
만약에 원하는 만큼 성공을 이루지 못했다면 그에 필요한 습관을 드리는 거 반드시 실패한 사람인 것이다.
습관이 삶이다. 우리가 배우고 익혀야 할 습관을 통제하는 기술을 배우자 긍정적인 습관을 실천하고 유지하는 법을 배운 적이 없다면 지금 이 책은 나에게 도움이 될 것 같다. 학교에서는 습관을 중복하는 법을 가르쳐 주지 않기 때문에 스스로 찾아서 해야 한다.
올해 연말이 다가온다.
24년 11월인데 다음이면 연말이다. 새해에 다짐이 실패하는 이유가 많은데 매년 수많은 사람들이 다짐을 하지만 끝까지 실천하는 사람은 오프로도 되지 않는다. 라고 한다.
삶을 개선하는 긍정적인 습관뿐만 아니라 가능성을 제한하는 부정적인 습관도 지키기 힘든 것이 현실인데 특히나 다이어트 체중을 줄이고 멋진 몸을 만들겠다랑 다짐이 지금은 참 많이 무너진 거 같다.
건강 행복 성공 사랑 연애 취업 성공 참 어렵다.
실패를 반복하려는 말이 있다.
30분 해보고 안되면 20분이라도 해보고 그 다음날 또 10분에 보고 하다 보면 조금씩 시간을 늘릴 수 있을 거 같다. 아침을 바꾸는데, 시간이 많이 드는데 나는 아침잠이 많더라고 그 이유는 새벽에 늦게 자기 때문인데 조금 더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는 습관이 참 바꾸기가 어렵다.
근데 6분이면 충분하다는 말이 신기했는데 자기의 사람 좋은 일 긍정적인 미래 암시를 하는 방법을 이 책에서는 알려준다 그리고 운동도 습관이기 때문에 요가든 런닝이든 꾸준히라고 말한다.
움직이는 게 싫으면 가만히 앉아서 복식 호흡이나 아 해도 좋을 것 같다. 그리고 몸을 움직이는 습관 중에 하나는 알람 시계를 멀리 두고 또 햇볕을 보게 하는 것인데 몸은 우리가 주변 환경이 밝을 때 움직일 수 있도록 윤활유를 준다고 한다. 실내를 밝게 해서 잠을 깨는 방법 그리고 아침에 일어나서 물 마시고 칫솔질하는 것도 잠을 일찍 깨는 데 도움이 된다 미라크 모닝을 하면서 많이 발전한 사람들이 있다. 책도 하루에 10분씩 읽으면 금방 된다고 하니까 조금 더 노력해봐야 되겠다.